고객만족 지속가능경영의 New 패러다임! 소자본창업/아토피/연수기/샤워기

언제나 고객님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센터

문의게시판
고객상담
FAQ
공지사항
보도자료
후기모음
고객보호정책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고객센터  후기모음

보도자료


웹카페의 보도자료, 내부소식등을 알려드립니다.
제목 감사해서 몇 자 적습니다.
작성자 최영란
작성일자 2015-04-16
조회수 1069
글을 적는 것이 부담스럽지만, 감사해서 몇 자 적습니다.
저는 물도 좋고 공기도 좋고, 산세도 뛰어난 금산에서 조카 세명과 오빠네와 살고 있는데요,오빠네가 작은 빌라에 살고 있다가 작년말에 10년이 넘은 아파트로 이사를 왔습니다.

전에 살던 곳에서는 조카들이 괜찮았었는데, 이 아파트로 이사 와서는 다리에 진물이 나도록 긁고,빨갛게 되면서 아토피가 극성을 부리는 통에 안타까운 심정이었습니다.
언니가 연수기에 대해서 얘기를 들었는데, 바싸기만 하고, 임대하는 것도 매달 관리비를 내야하고, 부담이 만만찮은 것 같았습니다. 약을 발라도 별 소용이 없고.

그러다가, 인터넷에서 연수기를 고르고 있던 중에 게시판에 올라온 글들을 읽어보았습니다. 홈피도 들어와서 읽어보기도 하구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한 바라, 믿음이 갔고, 가격도 싼데다, 밑져봐야 본전이지 하는 마음으로 저도 신청을 했습니다.

설치도 간단, 사용편리, 1주일 정도 지나니, 조카 피부가 몰라보게 깨끗해지고, 저희도 린스를 하지 않아도 머리결도 좋구요, 다들 깜짝 놀랬습니다.
먼저, 감사드리구요,

그런데, 큰 조카가 샤워하다가 떨어뜨렸는데, 헤드와 연결부위가 깨어졌어요, 아쉬운 마음에 다시 신청해서 썼거든요, 그러구, 몇개월 지나서 또 깨어졌어요. 오빠가 화가 나서, 다시는 안산다고,
그렇다고 비싼 걸 사자니, 부담이 되고, 그러면서, 몇개월이 지났어요.
찬바람이 불고 하니까, 조카다리가 또 아토피가 극성을 부리고, 다리도 건조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할까 하다가, 크레와 게시판에 저와 같은 경우로 글을 올리신 분이 계시고, 제품을 더욱 보완해서 안전하게 만들었다는 관리자의 글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그래, 그 문제만 해결된다면, 제품 성능이야 괜찮으니까, 그리고, 전화를 했답니다.
지금까지의 상황을 말씀드리니, 그러면, 필터는 바꿔야 할 기간이 다 되었으니, 헤드부분은 그냥 주시겠다고 하네요. 보완된 제품으로요, 필터가격으로 완제품을 받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인제 제품이 올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조카의 뽀송뽀송해진 피부를 다시 보고 싶습니다.

퀵메뉴
회사개요
오시는길
제품소개
매장안내